
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빼놓을 수 없는 펫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. 영웅과 함께 소환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수집 요소로써 세븐나이츠 키우기 펫은 빼놓을 수 없는 콘텐츠 중 하나인데요.
목차
세븐나이츠 키우기 펫

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펫은 명중과 공격력, 생명력 등 파티의 전투력을 결정하는 데에 큰 영향을 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 다른 게임들의 펫과 동일하게 착용해야만 능력을 적용받을 수 있는 거 아닌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

세븐나이츠 키우기 펫은 획득하기만 해도 모든 펫의 능력을 합산해 적용받을 수 있어요. 그렇기에 내가 보유하고 있는 펫의 숫자를 늘리는 과정이 무조건 필요하고 펫 소환을 많은 유저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입니다.
세븐나이츠 키우기 펫 수집 방법

세븐나이츠 키우기 펫 수집 방법은 크게 2가지입니다. 첫 번째는 담백하게 영웅 소환 옆에 있는 펫 소환에서 소환을 진행하는 방법으로 소환 레벨이 일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레전드 펫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올라가는 건 물론 소환 레벨 달성 시마다 최초 보상도 획득할 수 있어요.

또 다른 방법은 주간 미션에 포함되어 있는 아이템 사용 800개 미션을 완료하고 펫 소환권 300장을 얻는 법입니다.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열심히 즐기고 있다면 일일 미션은 물론 주간 미션도 모두 클리어할 수 밖에 없으니 이걸 통해 꾸준히 펫을 소환, 유니크와 레전드 등급의 펫들을 늘려보도록 합시다.
세븐나이츠 키우기 펫 성장 방법

펫 경험치 던전을 통해, 그리고 펫 소환을 통해서도 일정량의 펫 경험치를 모을 수 있으니 경험치를 모아 펫들의 성장을 균등하게 가져가주면 됩니다. 하나의 펫을 집중적으로 성장하는 건 좋지 않아요.

세븐나이츠 키우기 유저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능력치인 공격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펫부터 키워주는 게 좋습니다. 믹과 크로아, 벨, 라구리가 공격력을 높일 수 있는 펫입니다.

치명타 확률이라는 귀중한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알프레도와 공격속도 효과를 가진 유우 또한 잘 키워주는 게 좋아요.

레전드 등급의 펫들을 영입하는 데에 성공한다면 치명타 확률, 공격력 같은 요소들을 보다 진하게 높일 수 있습니다. 리첼과 이린 같은 펫들을 노리며 펫 소환을 반복적으로 진행해줍시다.
이상으로 세븐나이츠 키우기 펫 공략을 마무리하겠습니다. 영웅 못지않게 성장의 의미를 강력하게 찾을 수 있는 콘텐츠가 바로 펫이니 펫들을 열심히 키워보자구요.